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넬 이너백 구매한 이유 (샤넬 WOC,구입한곳,가격)

#구매 고민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샤넬WOC를 구매했습니다. 캐비어 소재라 튼튼해서 그냥 들고 다닐까 하다가 옆부분,밑부분은 약해보여서 샤넬 이너백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지품을 계속 넣고 다니다보면 나중에는 가죽이 늘어나서 밑으로 축 처진다고 하더라고요. 샤넬중고로 나온 백을 보면 밑으로 처져서 흐물거리는 부분이 별로였어요. 처음에 각을 잘 잡아주면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쓸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저는 램스킨 시즌백으로 하나 가지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각이 무너지면서 옆모서리 부분이 울퉁불퉁해지더라고요)

#어떤제품을 구매할까

1.사몰가(SAMOLGA)이너백 - 이너백으로 가장 유명하고 많은분들이 구입해서 쓰고 있었어요. 일반펠트와 달리 발주를 넣어 오더하는 고급 펠트 원단 사용하고 100%주문 제작 핸드메이드 제품.하나의 포켓.가격은 2만원

2.바찌백인백(BAZZI)이너백 - 이건 제가 검색하다가 알게 된 이너백입니다. 소재는 펠트지 이며 세탁은 불가합니다. 특징은 밑바닥 보강해주는 보강재를 서비스로 주고 포켓안에 립스틱포켓이 추가로 있어요.가격은 1만8천원

바찌가 좀 생소하기는 한데 상품평이 괜찮았고 밑바닥 보강재 서비스로 주셔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이너백 넣으면 공간이 더 좁아진다고 하여 너무 좁으면 밑바닥 보강재만 넣으려고요

#배송 및 도착

오전에 구입하고 2일만에 초스피드로 왔어요. 빠른배송. 흰색 포장지에 잘 포장 되서 왔습니다. 안쪽에도 모양 변형 안되도록 충전재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바찌 이너백


저는 블랙 컬러로 선택했습니다. 가방이 네이비라 맞춰서 주문할까 하다가 채도가 안맞으면 이상할 거 같아서 무난하게 블랙으로 했어요. 옆에는 밑바닥 보강재 입니다. 컬러 역시 블랙이며 서비스로 주신 것 치고는 상태가 괜찮아요.  

그럼 이너백 착용전과 착용후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전에는 지갑과 가방의 경계선에 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샤넬장지갑에 체인만 달아놓은 거 같은 느낌.

이너백 넣기 전


이너백을 넣으니까 밑부분 주름진 부분이 쫙펴지고 옆부분은 약간 펴졌어요 이제야 가방다운 느낌이 난달까요.핸드폰과 지갑 이제 여유있게 들어가겠어요.

이너백 넣은 후

이번에는 밑바닥 보강재만 넣어봤어요. 밑부분과 옆부분 확실히 주름이 펴진것이 보입니다.

보강재만 넣은 후



여자분들은 쿠션이라 립스틱 등 화장품을 많이 넣고 다니는데 가방안쪽에 이염이 되거든요. 한번 묻으면 잘 닦이지도 않고 바로 발견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럴때 이너백 하나 넣어주면 오염될 염려가 적으니까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이너백 구매 고민중이시라면 구입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기존 가방에도 쓸 이너백 하나 더 살까 생각중입니다.(배송비가 더 들기는 하지만.)

이상 샤넬 이너백 구입후기 였습니다. 구입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