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템퍼 페딕 클라우드 베개 반값에 샀어요(직구방법,가격,사이즈)

안녕하세요 ~ 요즘 여름이라 잠들기 힘드시죠. 저도 요즘엔 자다깨다 반복하는 날이 많아요.  

오늘은 배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라텍스 베개를 몇년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누울수록 베개가 밑으로 꺼지는 같아서 이번에 새로사기로 했습니다. 사람들이 템퍼가 좋다고 하길래 백화점에 방문해서 누워봤었어요. 라텍스랑은 약간 다른느낌이더라구요. 무언가에 폭 감싸지는 느낌이랄까. 가격은 12만원.

아마존에서 검색했을때 50불정도 였는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검색을 해보니 오리지널 베개는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클라우드베개는 할인중이었고 49.99불.


오리지널 베개는 배대지까지 포함하면 국내가격과 별차이가 없어서 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게 낫거든요. 클라우드 베개 검색해보고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클라우드로 결정.

 

#할인방법

가끔 아마존 들어가서 검색해보고 할인할 때 득템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배송료 절약하는 방법! 저도 템퍼베개 검색하다 알게 된건데요 몰테일앱에 보시면 '다해줌'서비스가 있어요. 나는 앱에서 고르기만 하면 몰테일직원이 아마존에서 대신 주문해주고 우리집까지 배송도 해줍니다.

쿠폰을 선택하면 배송료 무료


배송비무료 쿠폰 받아놨다가 배송비결제 알림이 뜨면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됩니다. 대신 아마존에서 구입하는것보다 높은 환율이 적용되서 좀 비싸고 배송이 느린 단점은 있습니다. 저의경우 2주 넘어서 받았어요. 저는 그 단점보다 배송비 무료의 혜택이 더 크다고 생각해서 구매 결정했습니다. (잊고 있으면 옵니다.ㅎㅎ)

#가격 : 49.99불.  결제금액 66,000원

 

#사용감

이미 한번 누워봤기에 클라우드 역시 폭신하고 촥 감기는 느낌이 좋습니다. 사이즈가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S로 구매했구요 한국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가로 세로 사이즈는 60cm X 40cm 입니다. 높이는 대략 12cm정도 되요.


미국제품이라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커요. 그래도 퀸사이즈 침대에 2개 다 들어갑니다. 커버는 씌운 상태로 왔고 새거이다 보니 새거냄새가 납니다. 한번 세탁해서 쓰면 없어지겠죠?

커버지퍼를 열면 폼이 나옵니다. 폼-미국산 커버-중국산 매쉬망-미국산이네요. 그런데 매쉬망이 촘촘한 느낌이 아니고 약간 얼기설기..??제것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커버가 있으니 넘어가렵니다.

 

#실제로 베개를 베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걸까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배게 밑쪽에 걸쳐서 자고 있더라고요.ㅎㅎ 오리지널베게는 목을 고정해주는 느낌이 있는데 클라우드베개는 평평해서 그런지 목을 베개가운데 고정해주는 느낌은 없어요. 저는 등을 대고 자는거보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게 훨씬 편안했어요

소프트라 푹신푹신



 

#인터넷으로 살까말까

템퍼는 호불호가 많은 제품이라 한번은 테스트를 하고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고개가 젖혀지는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오리지널베개를 사세요. 저는 국내보다 저렴만 가격에 직구해서 한번 쓰고 싶었고 몇년동안 잘 쓸거 같습니다.

 

이상 템퍼 클라우드베개 구입 후기였습니다.구입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