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클럭 Klug 미니 마사지기 사용 및 솔직 후기(가격, 장단점)SP-308W

안녕하세요~ 나은오 입니다.

어제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클럭 미니 마사지기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마사지기가 필요하신 분이나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매 및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클럭 마사지기

 

구매 경로  - 클럭 마사지기 처음 출시되었을 때 유튜브를 보다가 사람들이 극찬을 하길래 좀 고민을 했습니다. 실제 구매해서 사용한 건지 광고인지 영상에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도 같이 검색을 했는데 호불호가 있었지만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징

1.정사각형 본체와 기본 패드가 한 세트입니다.(모델명 SP-308W) 패드는 25회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추후에 교체해야 된다고 쓰여있습니다. 구매 시 패드 1장 추가하면 추가 할인이 들어간다고 했는데 저는 25회 이상 안쓸 수도 있어서 기본 패드만 구매하였습니다.                     

2. 미니 마사지기라 작고 가볍습니다. 본체 사이즈 4cm x 4cm 패드 사이즈 12.8cm x 5.4cm입니다. 이동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고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3. 작동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오면서 전원이 켜지고 한번 더 누르면 작동합니다. 모드는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본체 가운데 m버튼을 누르면 모드가 변경되고 +버튼을 누르면 작동됩니다. 모드별로 3가지 동작이 있고 강도는 15단계까지 있습니다. 근데 실제로 15단계까지 가본 적은 없습니다. 12 이상 되면 저는 거부감 들 정도로 강도가 세더라고요.

블루 모드 : 두드림(강) - 주무름 -마사지 순으로 반복합니다.

화이트 모드 : 두드림(약) - 침 - 마사지 순으로 반복합니다.

4. 모드별로 25분간 작동되며 시간이 끝나면 자동 종료됩니다. 만약 25분 전에 끄고 싶으면 -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종료됩니다.

 

 

 

단점

등이나 팔뚝, 허벅지 등 좀 평평한 곳에서는 잘 붙어있는데 손목이나 굴곡진 부분에 끝부분은 끝부분까지 잘 붙지 않습니다. 저는 손목 마사지 목적으로 산거였는데 손목 모두 두르는 것은 불가합니다. 대신 손목 아랫부분은 좀 평평해서 잘 붙어있고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손등도 통증이 있어서 붙여봤는데 거의 반쪽만 붙어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정형외과 가시면 물리치료받을 때 저주파 치료 라고 해서 파스처럼 피부에 밀착해서 받는 기기가 있죠? 저는 그것과 비슷하겠거니 해서 구매했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가격 35,900원

지인추천의사 - 등이나 팔뚝 허벅지 등 평평한 곳에 사용하실 거라면 추천, 손목처럼 굴곡진 부분에 사용하실 거라면 비추천입니다. 정형외과 가는 비용 줄여보고자 구매했던 건데 언젠가부터 서랍에서 방치되고 있어요.(생각난 김에 오늘 한번 쓰려구요) 나중에 추천할 마사지기 알게 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